[KU-MAGIC연구원] 스텐포드 대학 주관의 Biomedical Innovation & Entrepreneurship Workshop 참가자 추가 모집
첨부 '4' |
---|
[SPARK KU-MAGIC]
Biomedical Innovation & Entrepreneurship Workshop 참가자 모집
미국 Stanford University와 호주 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에서 주관으로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Biomedical Innovation & Entrepreneurship Workshop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SPARK KU-MAGIC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SPARK 프로그램을 도입한 대학의 박사과정생 이상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미국, 호주, 일본을 포함하여 전 세계 7개국의 11개 대학에서 40여명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강연자의 실질적인 노하우를 통해, 의료기기, 식품학, 의학, 특허 관련 교육을 받으며 바이오기이술 계획 그리고 기업 설립 및 운영 방법들을 쉽게 이해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실제 SPARK참여 연구생들과 서로 의견을 나누며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됩니다. (아래 링크 참고)
This course is created to train students to develop skills in design thinking, brainstorming, product development, and commercialization for unmet medical needs and to become more creative, innovative and savvy in translational research in the Biomedical Sciences. Students will gain confidence in their ability to come up with new ideas for novel medical health products and start to develop the ability to become biomedical entrepreneurs.
· 지원자격:
1. 의생명과학 분야 (의과대, 약학대, 간호대, 생명과학대, 과학기술대, 보건과학대, 이과대, 공과대, 정보대) 석사 또는 박사과정 재학생
2. 기본 영어회화 가능자
· 모집인원 : 총 5명
· 지원기간: ~ 2017년 06월 04일 (일), PM 11:59
· 워크샵 기간: 2017년 07월 30일 (일)~ 08월 10일 (목)
· 장소: 도쿄대학 (東京大學(동경대학), The University of Tokyo, Bunkyo-ku, Tokyo, Japan)
· 참가비
- 총 $ 2,600 USD (6월 15일까지)
- Accommodation, coffee, snacks, meals (except dinner) and excursion are included.
(숙소 정보: Tokyo Garden Palace,http://www.hotelgp-tokyo.com/english/sty01_e.html)
- But airport shuttle service is not included.
* 최종 참가자에 한하여, 항공권 및 100~150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급 예정
· 프로그램 완료 후, 간단한 보고서 및 사진 제출 필수
· 지원서류 (총 2부)
1. 지원서 1부
2. 영문 이력서 1부
· 참고링크
1. [KU-MAGIC 소식] KU-MAGIC, SPARK Stanford Program과 MOU 체결
2. [KU-MAGIC 소식] 고려대학교, Stanford 대학, SPARK 주최 ‘2016 Biomedical-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Training Course’ 국내 첫 참가
3. [Special Theme] 닻을 올리다, SPARK KU-MAGIC 프로그램
* 워크샵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담당자: 장해누리 raina0523@korea.ac.kr, 02-3290-5272
SPARK Workshop_final Announcement.pdf
2017 SPARK WORKSHOP 프로그램 소개 및 일정.pdf